창(窓)/연예窓
[경기북부경찰청] 고양시에서 실종된 포라디금시리씨(여,31세)를 찾습니다-173cm,68kg,반팔흰색티,청바지,여행용트렁크 ☎182
dobioi
2023. 5. 30. 09:04
반응형
무슨 일일까? 안전안내문자가 왔다. 31세 여성이 실종됐다는 것이다. 보통 80세 이상이거나 건강 상에 문제가 있는 분들이 사라지는 경우에 안전안내문자가 오는데, 이번 경우는 좀 달라보였다. 이름도 특이하지만 나이가 31세이기 때문이고, 여행용트렁크를 가지고 갔다는 것은 의도적이거나 계획적인 도주로 볼 수 있는데, 어떤 사정이 있을지 궁금하기만 하다.
우선 나이가 많지 않아서 국제결혼을 하기 위해 국내에 들어온 것일 가능성이 있겠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비인격적인 대우나 폭력이나 부당한 대우가 있었을 수 있다. 이런 경우라면 찾아서 문제의 원인과 대책을 세워줘야 할 것이겠다. 실종이라고 신고한 사람부터 조사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다.
취직을 목적으로 왔을 경우도 있겠다. 우선 국내 정착부터 하고, 주민등록증이 나오거나, 나름 해볼만 하다 판단되면 돈을 벌기 위해 튀는 것일 수도 있겠다.
300x250
문제는 이런 목적으로 접근하는 외국인이다. 향후 제대로 막아내지 못하면 이런 기사가 많아질 수밖에 없다고 본다.
피해자라면 도와줘야 할 것이고, 혹시 가해자라면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할 것이고, 선량한 시민이라면 잘 돌봐줬음 좋겠다.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