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속인 논란에 권영세 네트워크본부 해산…윤석열 의지 후보와 관련한 불필요한 오해가 확산되는 데 대해 단호하게 차단한다는 의미

시사窓/정치

by dobioi 2022. 1. 18. 20:10

본문

반응형

안타깝거나 웃기거나 가소롭거나...

왜이렇게 하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판을 않좋은 쪽으로 훅 몰아가고 있는 기분이다. 이러다가 욕들어먹을 일만 남은 것 아닌가 싶다.

 

안정적으로 제대로 하는 모습을 보여줘도 시원찮을 판에 그나마 이재명이니 이러고 있는 거지 않나 생각된다.

728x90

여차하면 이혼도 할 것 같아보이는 이유는 뭘까? 뭐라도 해보고 싶겠지만, 시간이 그리 남지 않은 것이 문제고, 대통령 후보가 문제고, 문재인 정권이 문제라 생각한다.

 

이미 국민들은 맘이 떠났다. 아마도 투표율이 장난 아니게 낮을 것이 분명해보인다. 이놈은 안되게 해야지가 없이 아무나 되라 하는 분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속보]'무속인 논란'에 권영세 "네트워크본부 해산…윤석열 의지"

 

 

[속보]'무속인 논란'에 권영세 "네트워크본부 해산…윤석열 의지"

국민의힘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은 18일 윤석열 대선후보의 '무속인 논란'과 관련해 문제가 된 선대본부 산하 네트워크본부를 해산한다고 밝혔다. 권 선대본부장은 "후보와 관련한 불필요한 오

m.nocutnews.co.kr

 

20대 대통령:국민의 선택

[속보]'무속인 논란'에 권영세 "네트워크본부 해산…윤석열 의지"

 

CBS노컷뉴스 김명지 기자

2022-01-18 09:08

 

국민의힘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 윤창원 기자

SMALL

국민의힘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은 18일 윤석열 대선후보의 '무속인 논란'과 관련해 문제가 된 선대본부 산하 네트워크본부를 해산한다고 밝혔다. 권 선대본부장은 "후보와 관련한 불필요한 오해가 확산되는 데 대해 단호하게 차단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