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자동차 대리점서 대표·직원 등 2명 흉기에 찔려 숨져 경찰 수사 중 판매대리점 남성 2명 무섭 서로 흉기 휘둘러 사망? 현장에 제3의 인물? 현장감식 등을 통해 수사

시사窓/사회

by dobioi 2021. 7. 15. 17:13

본문

반응형

너무 무섭다.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지만 만일 우리나라도 미국 같은 나라처럼 총기휴대가 일상화되어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나마 총기에 의한 큰 사고가 없는 이유이지 않을까 싶다.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사람을 잘 만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하다.

같이 일하는 파트너가 서로 마음도 맞고, 생각이나 행동도 서로에게 조심스럽게 해서 아무 탈 없이 지내는 것도 복이라는 것이다.

그렇지 못한다면 거기는 지옥일 것이다.

 

 

http://cbs.kr/5RwejY 

 

인천 자동차 대리점서 대표·직원 등 2명 흉기에 찔려 숨져

인천의 한 자동차 판매대리점에서 남성 2명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5일 인천 계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10분쯤 인천 계양구의 한 자동차 판매대리점 안에

m.nocutnews.co.kr

인천 자동차 대리점서 대표·직원 등 2명 흉기에 찔려 숨져

 

  • CBS노컷뉴스 주영민 기자 
  • 2021-07-15 11:54

 

경찰 수사 중

핵심요약

인천의 한 자동차 판매대리점에서 남성 2명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 수사. 연합뉴스


인천의 한 자동차 판매대리점에서 남성 2명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5일 인천 계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10분쯤 인천 계양구의 한 자동차 판매대리점 안에서 대표 A(50대 후반)씨와 직원 B(50대 후반)씨 등 2명이 흉기에 찔려 숨져 있는 것을 직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현장감식과 함께 주변 CC(폐쇄회로)TV 영상 분석, 직원 등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또 이들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이들 2명이 서로 흉기를 휘둘러 사망한 것인지 아니면 현장에 제3의 인물이 있었던 것인지 현장감식 등을 통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