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낙상사고로 일정 전면취소 청년 간담회·전국여성대회 등 불참 민주당 사전약속 지키지 못해 송구 영화배우 김부선과 관련?

시사窓/정치

by dobioi 2021. 11. 9. 11:11

본문

반응형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상한 상황에 이상한 일이 벌어진 건 아닌지 궁금하다. 왜 갑자기 낙상 사고가 있을까? 싶다.

 

새벽에 낙상 사고라... 침대에서 떨어졌나? 평소에 잘 잤을텐데 말이다.

아니면 형님이나 형수님께 폭언을 할 때 처럼 눈이 뒤집힐 사건이 있었나?

728x90

안전했으면 좋겠고, 끝까지 더불어민주당을 위해 뛰어주길 바란다. 그래야 혹독한 결과가 있을 수 있을테니 말이다.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이게 혹시 싸인 같은 것 아닐까?

아니면 영화배우 김부선과 관련있는 일인가?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낙상사고로 일정 전면취소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부인의 사고로 9일 예정된 일정을 전면취소했다. 민주당은 이날 ...

m.khan.co.kr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낙상사고로 일정 전면취소

 

유정인 기자

2021.11.09 09:38 입력

 

청년 간담회·전국여성대회 등 불참

민주당 “사전약속 지키지 못해 송구”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선거 후보가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요소수 관련 긴급회의에서 모두발언을 마친뒤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 이준헌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부인의 사고로 9일 예정된 일정을 전면취소했다.

 

민주당은 이날 새벽 이 후보 부인 김혜경씨가 낙상사고로 경기도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가상자산! 청년에게 듣는다’는 제목의 청년 간담회와 청년 소방관과의 오찬 간담회 등에 참석한 뒤, 제56차 전국여성대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민주당은 “부득이 일정을 모두 취소할 수 밖에 없게 된 점에 대해 너른 양해를 구한다”며 “이 후보는 가장자산 관련 간담회, 청년 소방대원 오찬, 한국여성대회 등의 사전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하여 모든 관계자께 송구하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