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준석, 이수정 영입 긍정 평가 대선 승리 가장 책임감있게 고민 주요 사안을 긴밀하게 상의드려본 바 당에 영입된 인사들 중 가장 책임감있게 승리를 위해 진지한 고민

시사窓/정치

by dobioi 2021. 12. 26. 13:40

본문

반응형

그렇다. 그나마 이수정 교수는 더불어민주당의 본질을 꿰뚫어 보고 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도 참 다행스러운 부분이라 생각된다. 더불어민주당이 또 정권을 잡게 되면 할일이 무엇일까?

 

또 박원순 같은 인물들이 득실거릴 것이고, 안희정 같은 인사가 버젓이 활동할 것이고, 오거돈 같은 성추행 등이 일어나지 말란 법이 없지 않나!

 

그렇다고 국민의힘은 괜찮을까? 이상하긴 마찬가지다.

 

이런 정치를 더이상 보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걸 선택하고 싶다.

 

 

 

이준석, 이수정 영입 긍정 평가 “대선 승리 가장 책임감있게 고민”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는 25일 이수정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에 대해 “짧은 기간이지만 주요 사안을 긴밀하게 상의드려본 바 당에 영입된 인사들 중 가장 책임감있게 승리를 위해 진…

www.donga.com

이준석, 이수정 영입 긍정 평가 “대선 승리 가장 책임감있게 고민”

 

뉴시스

입력 2021-12-25 20:37:00

업데이트 2021-12-25 20:37:15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는 25일 이수정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에 대해 “짧은 기간이지만 주요 사안을 긴밀하게 상의드려본 바 당에 영입된 인사들 중 가장 책임감있게 승리를 위해 진지한 고민을 하고 계신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윤석열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씨가 허위 경력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해야 한다는 이수정 공동선대위원장의 인터뷰 기사를 링크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는 “홍보미디어총괄본부장으로 마지막으로 한 판단이 이수정 교수님을 당의 다음 정강정책 연설자로 고른 것”이라며 “선대위에서 제가 못하는 역할을 다 해주시길(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