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세 연하와 결혼 정재용 4년만에 파경 작년 웨딩화보 찍었는데 정재용 이선아 최근 결혼생활 정리 이혼 성격 차이 결혼 생활 마무리하기로 했다 딸은 당분간 이선아가 양육할 예정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5. 13. 17:43

본문

반응형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행복하게 잘 살면 좋겠지만, 인력으로 가능한 일이 아닌 것 같다. 보편적이라는 말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흔한 일이라 생각된다. 함께 할 수 없다면 각자 삶을 살아가기 위해 헤어지는 것도 가능하다 생각한다.

 

사람의 마음은 변하는 것이고, 그 아픔이 더 커지지 않기를 바라고, 그러기 위해 더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여러가지로, 여러모로 생각해보고, 고민했을 것이라 생각한다. 최선은 아니지만, 최악은 아니기를 바라고, 더 좋아지길 바라고, 더 나빠지지 않았음 좋겠다.

 

사실 결혼은 쉬운 것이 아니다. 어려운 과정이고, 그런 어려운 순간들을 이겨내고 손해보고 지기도 하고 이기기도 하면서 맞춰가는 건데, 쉽게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 생각한다.

 

신중한 연애와 신중한 결혼이 필요할 것 같기도 하고, 아무 것도 모르고 결혼했지만 맞춰서 살아가는 것도 나름의 방법이거나 예시가 될 수 있다 생각한다.

 

728x90

 

19세 연하와 결혼 정재용 4년만에 파경…작년 웨딩화보 찍었는데

입력 | 2022-05-13 10:45:00

 

 

19세 연하와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DJ DOC 정재용(49)이 결혼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정재용 소속사 측은 12일 “정재용과 이선아가 최근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이혼했다”며 “성격 차이로 인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고 뉴스1에 밝혔다. 딸은 당분간 이선아가 양육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재용은 2018년 12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해 이듬해 5월 딸을 출산했다. 두 사람은 19세의 나이 차이로도 주목을 받았다.

 

(쥬비스 제공)

 

지난해 5월에는 정재용이 체중을 31㎏ 감량한 후 이선아와 웨딩 화보를 찍어 화제 되기도 했다.

 

 

당시 정재용은 “19세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 사진을 찍다 보니 더 나이가 들어 보여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었다”며 “체중 감량을 하고 나면 제일 먼저 아내와 함께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다”고 감격했다.

 

 

(tvN 프리한 닥터 M)

 

지난해 7월에는 두사람이 tvN ‘프리한 닥터 M’에 출연해 19세 나이차 부부의 즐거운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다.

 

당시 정재용은 장모님과 ‘냉차’ ‘엿장수’ 등에 관한 추억의 이야기를 나눴고, 이를 공감하지 못하는 이선아는 신조어 퀴즈로 응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선아는 “제가 신조어를 또래에 비해 많이 모르는 편인데 그래도 신조어를 쓰면 남편이 못 알아들을 걸 아니까 웬만하면 안 해서 의사소통은 되는 편”이라고 말했다.

 

정재용은 1995년부터 그룹 DJ DOC멤버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선아는 지난 2016년 아이시어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뒤 이 팀에서 1년여간 활동했다.

 

온라인뉴스팀

 

 

19세 연하와 결혼 정재용 4년만에 파경…작년 웨딩화보 찍었는데

19세 연하와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DJ DOC 정재용(49)이 결혼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정재용의 소속사 측은 지난 12일 “정재용과 이선아가 최근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이혼했다”며 “성격

www.dong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