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율 100% 오늘의 웹툰 김세정, 인간 비타민 변신 완료 늘 밝고 당찬 성격의 '온마음'에 완벽하게 빙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 단발병을 유발 단발좌
김세정의 활동은 거침없는 것 같아서 좋다. 이미 이전 드라마에서 상큼 발랄한 역을 연기했기 때문에 유쾌하고 재밌게 드라마 시청을 했었는데, 또 다시 늘 밝고 당찬 성격의 온마음에 완벽 빙의했다고 하니 기대가 크다.
게다가 옷은 물론이고, 단발병을 유발하는 단발좌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것 같아보인다. 이러다가 길거리에 단발만 보이는 건 아닌지 살짝 걱정된다. 물론 더워서 시원하게 정리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말이다.
기대 만발이다.
"싱크로율 100%"…'오늘의 웹툰' 김세정, 인간 비타민 변신 완료
강선애 기자작성 2022.06.21 10:02
"싱크로율 100%"…'오늘의 웹툰' 김세정, 인간 비타민 변신 완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오늘의 웹툰' 김세정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 연출 조수원 김영환)은 21일, 긴 머리를 싹둑 잘라 '똑단발'로 변신, 상큼함과 발랄함을 장착한 김세정의 스틸컷을 최초로 공개했다. '긍정의 아이콘' 김세정이 늘 밝고 당찬 성격의 '온마음'에 완벽하게 빙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동시에, 단발병을 유발하는 새로운 '단발좌'의 탄생을 알렸다.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온마음은 올림픽 국가대표의 꿈을 뒤로하고 네온 웹툰 편집부에 입사해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열혈 청년이다. 피 터지는 경쟁률의 신입사원 면접에서 '열정'과 '근성'을 인정받아 합격했다.
이러한 열정과 근성의 '온마음'은 배우 김세정의 실제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마인드와 밝은 에너지 등 성격적인 측면에서도 완벽한 맞춤형 캐스팅이라는 기대가 지배적이다. 이에 김세정 역시 "마음이는 내 본캐와 싱크로율 100%다"라고 인정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에 첫 공개된 스틸컷 속 김세정은 직장인 수트를 갖춰 입고 설렘과 기대감 가득한 표정으로 네온 웹툰에 첫 출근하는 온마음을 연기하고 있다. 김세정 특유의 환한 미소와 밝은 기운은 이미지만으로도 네온 웹툰의 '햇살 편집자' 온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녹록지 않은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그녀를 두 주먹 불끈 쥐고 응원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김세정은 촬영을 거듭할수록 더할 나위 없는 100% 딱 맞춤 캐스팅이란 걸 입증하고 있다. 덕분에 현장에도 해피 에너지가 가득하다"는 분위기를 전했다. 더불어 "우리의 일상에서 웹툰이 떼려야 뗄 수 없는 콘텐츠가 된 시대, 그동안 알지 못했던 웹툰 작가들의 일상과 고충, 그 뒤에서 묵묵히 서포트하는 '그림자 아티스트' 같은 웹툰 편집자들의 치열한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의 웹툰'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왜 오수재인가'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빈지웍스/스튜디오N]
강선애 기자
출처 : SBS연예뉴스
원본 링크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