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 개그맨 서세원 사망, 오후 1시경 링거주사 맞다가 심정지 쇼크사 캄보디아에서 사업차 정착 미래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다가 심정지 모진 인생사 해금 연주자 김현아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3. 4. 20. 15:31

본문

반응형

놀라운 소식이다. 서세원이 언론에서 사라진 것도 충격이고, 나름 젊은 나이에 사망한 것도 충격적이다.

 

개그맨으로는 아마도 경쟁자가 없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왜 사람이 이렇게 바뀌었나 너무나 궁금했다. 모든 진실이 밝혀질지 모르겠지만, 이상한 삶을 살다가 간 사람으로 기억될 것 같다.

 

사건 사고에 문제가 많은 사람으로 비춰지는데, 돌연 목사가 되었다고 해서, 충격이었다. 좋은 아내를 두고서 이상한 방법으로 이혼하고, 서로에게 상처를 남긴 뒤에 종교에 귀의했다? 사기로 감옥에 가있던 사람이 갑자기 종교에 귀의했다가 여전히 사기를 쳐서 언론에 노출된 사람과 너무 비슷한 케이스 같아서 서세원의 진실성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하지만 언젠가는 진실이, 좋은 방향으로 밝혀지고, 사람답게 살아가는 것을 기대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더이상 연예계에 돌아오지 못하고, 특이한 삶을 살다 간 사람으로 기억되게 되었다.

 

사람은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서 평가되고, 그 삶의 열매를 따먹는 거라 생각한다. 내 삶의 열매가 어떻게 열릴지를 걱정하는 마음이 생긴다.

 

 

 

캄보디아에서 사업차 정착하고 있던 개그맨 서세원씨가 금일 오후 1시경 미래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다가 심정지 상태인 것으로 알려짐. 

 

 

서세원

徐世源 | Seo Se Won

 

 

출생 : 1956년 3월 18일

충청북도 청주시

사망 : 2023년 4월 20일 (향년 67세)

캄보디아 한인 병원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달성 서씨

신체 : 180cm, 69kg, 270mm, O형

가족 : 혼외 딸 서동수(2015년생)

종교 : 개신교

데뷔 : 1979년 TBC 라디오

경력 : 2011년 솔라그라티아 교회 담임목사

수상 : 1999년 제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희극연기상

 

300x250

개그맨 서세원이 캄보디아 현지에서 병원 치료 중 사망했다는 보도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20일 조세금융신문은 "캄보디아에서 사업차 정착한 서세원은 이날 오후 1시경 한인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다 쇼크사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서세원은 2014년에는 부인 서정희를 폭행한 사실로 대중을 큰 충격에 빠트렸다. 이듬해 서정희와 이혼한 서세원은 1년 만인 2016년 23세 연하 해금연주자 김모씨와 재혼해 딸을 낳았다.

 

지난 2020년에는 그가 캄보디아에서 미디어 사업을 포함한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골프장, 종합병원 등 3조원대(25억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을 따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으며, 최근 캄보디아의 한 쇼회에서 예배도 하고, 신도들에게 안수기도를 해주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추가)

 

결국 서정희와 2015년 이혼한 서세원은 이혼 1년 만인 2016년, 그의 교회 신도였던 23세 연하 해금연주자 김현아와 재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