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오인혜, 의식 잃은채 발견→심정지로 끝내 사망…향년 36세 심폐소생까지 받았지만 끝내 숨져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0. 9. 15. 08:33

본문

반응형

누군지 잘은 모르겠지만 참안타까운 일이다.

아직 젊디젊은데 무슨 안좋은 일이 많았는지, 아니면 지병이 있었는지, 인기와 부를 누리기 전에 먼저 인생이 대한 고민으로 살아갈 힘을, 자세를 잡고 나서 연예인을 하던지 사회에 나오면 좋겠다.

 

물론 힘듬에 대해 아무 상관없는 제3자로서 왈가왈부할 일은 아니지만 자식 가진 부모로서 너무 안타깝다.

728x90

배우 오인혜, 심폐소생까지 받았지만 끝내 숨져

김은경 기자

입력 2020.09.15 06:16

 

인천 송도의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배우 오인혜(36)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숨졌다.

300x250

故 배우 오인혜의 빈소가 15일 인천 중구 인하대학교부속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장례식은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발인은 16일.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사진공동취재단

 

15일 경찰과 소방 등에 따르면 전날 인천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오인혜가 늦은 오후 끝내 사망했다. 앞서 오인혜는 전날 오전 4시 52분쯤 오씨와 연락이 안 된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오전 5시 4분쯤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됐다.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졌다. 한때 호흡과 맥박이 돌아왔으나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6일이다.

 

경찰은 오인혜가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개연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에서 단역으로 데뷔한 오인혜는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클래스의 산책’, ‘소원택시’, 예능 ‘나만 빼고 연애 중’, ‘오인혜의 쉿크릿’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뷰티와 패션 팁, 일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오인혜 인스타그램

 

 

 

오인혜 - 나무위키

미모와 몸매를 자신감 있게 과시하던 20대 시절에는 섹시하고 팜므파탈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30대에는 털털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2011년 레드 카펫에서의 파격적인 드레스로 유명세를

namu.wiki

 

 

 

배우 오인혜, 심폐소생까지 받았지만 끝내 숨져

배우 오인혜, 심폐소생까지 받았지만 끝내 숨져

www.chosu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