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 알루미늄 이어폰 오픈형타입 A EARMAC EMR-03 엉킴방지 고강도 트위스트 라인/컨트롤러 버튼/리모트 마이크/슬라이더 볼륨조절 CBS 허윤희 꿈과음악사이에
오래전 샀던 LG핸드폰에 포함되어 있던 이어폰을 상당 기간 동안 썼다. 주로 사무실에서 라디오를 들으며 썼는데, 언젠가 단자 연결부가 벌어지더니 결국 너덜너덜해졌다.
그러다가 라디오를 듣던 중 귀에서 지직거리는 소리와 함께 찌릿하는 전기 충격때문애 깜짝 놀랐다.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고민하다가 아이폰 오픈형 이어폰(정품)을 구입했다. 그런데, 몰랐다. 호환이 안되는 거다. 그래서 당근마켓에 팔아야지 하고 포기했다.
검색을 해보니 맘에 드는 게 없어서 아쉬워하다가 출근 후 점심 시간에 다이소를 갔다.
그런데 내 맘에 쏙 드는 이어폰을 발견한 거다.
고급스런 포장이고, 제품도 고급스럽다.
케이블이 잘 미끄러지지 않는, 살짝 끈적하다기 보다는 매끈하지는 않은 느낌의 나쁘지 않은 고급스런 케이블이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어폰 부분은 오픈형이고, 구멍을 들여다 보면 2개의 작은구멍이 보인다. 여기로 소리가 나오는 거겠다.
게다가 생각 보다 작다. 크기가.
장착 사진 함 찍어봤다. 삘만 참고하시라고. 귀가 좀 작은 편이다. 쏙 들어가서 더 작아보인다.
총평을 하자면, 이어폰의 수준은 상당히 보편화되었고, 수준이 나쁘지 않다는 결론이다. 스마트폰에서도 음질 수준이 나쁘지 않고 말이다.
허윤희의 꿈과음악사이에를 들으며 리뷰를 쓰고 있다. 아주 음질 죽인다. 특히 레인보우 앱으로 들으니 소리가 더 좋다.
오픈형 이어폰 좋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