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文대통령의 '북한 방문' 제안, 프란치스코 교황 흔쾌히 수락 문재인 대통령이 바티칸 교황청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나 도와주기 위해 평화를 위해

시사窓/정치

by dobioi 2021. 10. 31. 07:39

본문

반응형

교황도 바쁘시다. 이곳 저곳에서 요청 간청 협조 등 끼어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나 가는 것이 좋을테니 말이다.

 

좋은 일이라면, 최종의 분단 국가에 통일에 기여한다면 어디라도 마다할 일이 없다 생각할 것이다. 게다가 문재인 대통령의 종교가 천주교라 딱이지 않은가!

 

728x90

이거라도... 어떻게... 잘 되야 할텐데...

(잘 될 턱이...)

 

프란치스코 교황은 "초청장을 보내 주면 여러분들을 도와주기 위해, 평화를 위해 나는 기꺼이 가겠다. 여러분들은 같은 언어를 쓰는 형제이지 않느냐, 기꺼이 가겠다"고 답했다.

 

 

 

[영상]文대통령의 '북한 방문' 제안, 프란치스코 교황 흔쾌히 수락

G20 정상회의 참석차 로마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바티칸 교황청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났다. 문 대통령은 29일 프란치스코 교황을 단독 면담하고 북한 방문을 제안했다. 이에 프란치스코

m.nocutnews.co.kr

노컷브이

[노컷브이]文대통령의 '북한 방문' 제안, 프란치스코 교황 흔쾌히 수락

 

CBS노컷뉴스 김기현 기자 2021-10-30 16:18

 

 

G20 정상회의 참석차 로마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바티칸 교황청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났다.

문 대통령은 29일 프란치스코 교황을 단독 면담하고 북한 방문을 제안했다.

 

이에 프란치스코 교황은 "초청장을 보내 주면 여러분들을 도와주기 위해, 평화를 위해 나는 기꺼이 가겠다. 여러분들은 같은 언어를 쓰는 형제이지 않느냐, 기꺼이 가겠다"고 답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