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주방서 담배 연기 폴폴…흡연 영상 올린 알바생 틱톡에 올라왔다 삭제된 롯데리아 주방 내 흡연 영상 영상 속 장소는 국내 롯데리아 가맹점 업무배제

시사窓/경제

by dobioi 2022. 1. 12. 10:47

본문

반응형

담배가 그렇게 피고 싶으면 밖으로 나갔어야지. 이게 뭔가? 담배냄새 쩔어있는 햄버거를 먹게 생겼다. 담뱃재는 어쩔 것인가?

 

예전 아는 빵집 주인이 담배 피는 걸 보고는 그 빵집에는 다시는 안간 사람이 있었다. 이러는 롯데리아를 가고 싶겠나?

 

다른 음식점이나 패스트푸드점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조심하자! 담배 피는 건 자유지만 이러면 안된다. 왜 이러나????

 

심야 근무를 마친 아르바이트 직원 2명이 주방에서 찍은 영상으로 확인됐다

 

김자아 기자
입력 2022.01.12 08:05
11일 틱톡에 올라왔다 삭제된 롯데리아 주방 내 흡연 영상./연합뉴스
 

국내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의 한 아르바이트생이 주방에서 담배를 피우는 영상이 소셜미디어에 올라왔다.

 

1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날(11일) 틱톡에 롯데리아 로고가 인쇄된 위생모를 쓴 한 남성이 주방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6~7초 분량의 영상엔 냉장고, 싱크대 등 주방시설을 곁에 두고 담배 연기를 내뿜는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해당 영상이 논란이 일자 촬영 당사자는 얼마 뒤 본인 계정에 올린 이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 관계자는 “영상 속 장소는 국내 롯데리아 가맹점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심야 근무를 마친 아르바이트 직원 2명이 주방에서 찍은 영상으로 확인됐다”며 “이들을 즉시 업무에서 배제한 상황”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해당 매장에 대해서도 (영상을 확인한 어제부터) 오늘까지 영업을 중단했다”며 “현재 이 매장에 대한 위생점검과 직원 교육을 진행 중이며, 필요하면 영업중단 기한을 늘릴 계획”이라고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