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종국 런닝맨 멤버 모두 확진 미접종 송지효만 안 걸려 심지어 백신을 아예 안 맞았다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운동 노하우를 공유 자가키트를 깊이 찔렀는데 신기하게 두 줄이 나오..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2. 27. 08:06

본문

반응형

어떻게 된 걸까? 불가사의일까? 아니면 역학적으로, 공학적으로 피할 수 있는 상황이었을까? 요행일까? 신기할 따름이다.

 

뭔가의 행동 하나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백신 접종자들은 백신접종을 했기 때문에 자유롭게 다녔거나, 송지효만 피했거나 인데... 이럴 거 같으면 백신 접종이 무슨 의미가 있나 하는 생각도 든다.

 

이미 접종한 상태이지만, 이럴 필요가 있었나, 창궐하는 지금 접종을 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아니면 백신이 거짓말이거나...

 

 

김종국 “런닝맨 멤버 모두 확진…‘미접종’ 송지효만 안 걸려”

가수 김종국이 코로나19 확진을 떠올리며 혼자 안 걸린 ‘런닝맨’ 멤버 송지효가 너무 신기하다고 생각을 전했다. 지난 24일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근육 싸…

www.donga.com

김종국 “런닝맨 멤버 모두 확진…‘미접종’ 송지효만 안 걸려”

뉴스1

입력 2022-02-25 14:15:00

 

업데이트 2022-02-25 14:15:42

 

김종국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 뉴스1

728x90

가수 김종국이 코로나19 확진을 떠올리며 혼자 안 걸린 ‘런닝맨’ 멤버 송지효가 너무 신기하다고 생각을 전했다.

 

지난 24일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근육 싸움꾼(feat. 김동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코로나19 격리 해제 후 PD를 만난 김종국은 “집에 있는 바이러스가 문제였던 것 같다”며 “집에서 편집 때문에 한번 만났는데 코로나에 걸렸다. 매니저는 나랑 계속 붙어다니고 차를 계속 같이 타고 다니는데 안걸렸다”라고 신기해했다.

 

특히 김종국은 “런닝맨 멤버들이 다 걸렸는데 송지효가 안 걸린 게 너무 신기하다”며 “걔는 심지어 백신을 아예 안 맞았다. 걔는 좀 이상하다”라고 궁금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코로나에 걸린 날 런닝맨 멤버들과 단체로 영상통화를 했다는 김종국은 “내가 증상 있는 날 다같이 증상이 있었다. 감기인 줄 알았다. 결국 자가키트를 깊이 찔렀는데 신기하게 두 줄이 나오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어 “코로나에 걸리기 전까지는 몸이 정말 좋았는데, 지금 컨디션이 회복이 안 됐

 

이에 PD는 “가정이 있는 분들은 코로나에 걸리면 많이 신경 쓰이겠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영상통화하면서 석진이 형이 안 그래도 얘기하더라. ‘형수님 하고 계속 떨어져야 하는데 신경 쓰이겠다. 그냥 같이 걸리는 게 낫지 않냐’고 했더니 석진이 형이 ‘다 같이 걸리는 게 나을 것 같아’라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형 지금 나가서 형수님 키스 한 번 진하게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석진이 형이 ‘그럴까?’하더라”라고 밝혀 다시 한번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1995년 듀오 ‘터보’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을 통해 ‘한 남자’ 등의 히트곡을 냈다. 그는 지난해 6월 개설한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운동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서울=뉴스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