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준호♥김지민 이어 김종국♥박세리도 열애? 갑자기 결혼 발표할 듯(미우새) 동생들 짓궂은 장난 두 사람 서로 폭풍 디스 철벽 방어 모습 보여 현장 발칵 뒤집어 놓았다 후문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4. 11. 17:07

본문

반응형

봄이 오니, 좋은 소식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 유행병이 전세계를 휩쓸어도 행복한 소식은 계속 이어지는 것 같고, 마침 코로나도 종식을 향해 나가는 것 같다.

 

결과적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겠지만,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을지가 미지수일 것 같기 때문이다. 여간 똘똘하지 않아서는 힘든 상황이 생길 가능성이 높고, 순간의 실수가 또 재발하지 말란 법이 없어서 우려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잘되면, 잘 살면 그만 아닌가 싶다. 우려와는 달리, 행복하게, 또 더 잘나간다면 오히려 걱정을 해소할 수 있지 않을까?

 

너무 늦게들 결혼하는 것 아닌가 하는 걱정을 해본다. 조금 일찍 결혼한 편이어서 그런지, 늦게 결혼하면 그만큼 불편하거나, 힘든 부분이 있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다. 물론 잘 살수도있겠지만 말이다. 케바케일테니 말이다.

728x90

 

김준호♥김지민 이어 김종국♥박세리도 열애? "갑자기 결혼 발표할 듯"(미우새)

OSEN

입력 2022.04.10 11:05

 

 

[OSEN=하수정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아들들을 설렘으로 물들인 ‘미우새’ 대기획부터 김종국의 대환장 러브라인까지 공개돼 ‘심쿵주의보’가 발령된다.

 

이날, 반장 김준호는 집들이 겸 ‘제7회 단합대회’ 에서 ‘2022 미우새 대기획’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국의 ‘대한민국 3대 명산 정복’ 계획부터 이상민의 ‘무인도 살아남기’까지 야심찬 대기획이 발표되자 아들들의 비난이 폭주했다. 하지만 이 가운데, 김희철이 제안한 ‘미우새 릴레이 소개팅’ 제안에는 역대급 환호성이 터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아들들은 각자의 매력을 어필하며, 유리한 순번을 갖기 위한 신경전이 펼쳐졌다는데, 과연 릴레이 소개팅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지난주 친선 대결을 펼친 김종국 팀 VS 박세리 팀의 두 번째 이야기도 공개된다.

 

치열한 족구 대결 후, 뒤풀이 자리에서도 김종국과 박세리의 티격태격 케미가 이어지자 아들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 “저러다 갑자기 결혼 발표 할 것 같다” 라며 커플 탄생을 예고해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반면, 동생들의 짓궂은 장난에 두 사람은 서로를 폭풍 디스하는 등 철벽 방어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2022년 아들들이 기획하는 ‘미우새’ 대기획과 아들들을 설레게 한 김종국과 박세리의 달콤살벌한 케미는 1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호♥김지민 이어 김종국♥박세리도 열애? "갑자기 결혼 발표할 듯"(미우새)

김준호♥김지민 이어 김종국♥박세리도 열애 갑자기 결혼 발표할 듯미우새

www.chosu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