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승현 父母, 막말에 폭력까지 인간도 아니야(오은영 리포트2) 자기 기분 나쁘면서 남편 대접은 해줬냐 백옥자는 김언중을 때리며 얻다 대고 나한테 거짓말을 하냐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5. 19. 15:33

본문

반응형

방송에서 이런 모습을 보는 것은 그리 유쾌하지는 않다. 게다가 아이도 아니고, 어른이 부부싸움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은 과한 방송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하지만 오은영 박사님이라면 좀 괘찮은 내용과 해법이 있을 거라는 기대를 갖게 하는데,   너무 엄청난 폭력적인, 충격적인 영상을 본 대부분의 사람들이 놀랬을 것이다.

 

분명 극도로 위험한 문제에 직면한 것이 분명해보인다. 그래서 어떤 사건인지를 모르고, 단면만 보고서 말하는 것은 오해일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다.

 

이미 부부 관계가 위태위태 한 상태였던 것으로 보여져서, 만만한 사건은 아닐 거라 예상된다. 극단적인 결론이 아닌 좋은 해결이 있기를 바랄 따름이다.

 

728x90

 

김승현 父母, 막말에 폭력까지…“인간도 아니야”(오은영 리포트2)

기사수정 2022-05-17 15:05:45

 

곪을 대로 곪아버린 부부사이

 

나한테 충격 좀 그만 줘 병신될 것 같아

 

자기 기분 나쁘면 남편 대접은 했어?

 

지금까지 후회하는 결혼생활

 

난 지금도 혼자 살고 싶어

 

반복되는 남편의 거짓말과

 

끝까지 도달한 아내의 인내심

300x250

다툼으로 얼룩진 부부의 결혼

 

욕설과 폭력

 

이 다툼의 끝은 황혼 이혼?!

 

43년차 반세기 황혼부부의 결말은...?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예고편에는 김승현의 부모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승현의 부모는 마주 앉은 채 냉랭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백옥자는 “나한테 제발 충격 그만 줘 내 몸이 병X 될 것 같다”라고 운을 뗐고, 이에 김언중은 “자기 기분 나쁘면서 남편 대접은 해줬냐”라고 응수했다.

 

또 백옥자는 “나 지금까지 후회해 결혼생활”이라며 “나 혼자 살고 싶어”라고 폭탄선언을 한다.

 

이어진 장면에서 백옥자는 김언중을 때리며 “얻다 대고 나한테 거짓말을 하냐”라고 말한다. 또 “인간도 아니다. 너 이제 나랑 살 생각 하지 마라. 집에 들어올 생각 하지 마라”라고 소리쳐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황혼이혼 상담은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김승현 父母, 막말에 폭력까지…“인간도 아니야”(오은영 리포트2)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예고편에는 김승현의 부모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승현의 부…

sports.dong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