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빈 화면 보며 업무? 尹 순방 비하인드컷 풀린 의문 질떨어지는 진보 논객 김어준 백치 인생 한없이 부끄럽다 현지에서 대통령이 국무회의 안건을 결재한 직후 화면이 사라진 상태를 찍은 것

시사窓/정치

by dobioi 2022. 7. 4. 12:06

본문

반응형

질 떨어지는 논객이 많아서 걱정이다. 물론 수준 있는 논객도 있다. 하지만 그냥 욕하려는 의도로 활동하는 논객은 그야말로 부화뇌동해서 막말을 떠벌리며, 상황판단 보다는 기본적으로 문빠의 수준을 밧어나지 못하는 수준이하인 것이 문제라 생각한다.

 

그렇다고 잘못한 걸 잘못했다고 말할 줄 알까? 전혀 그렇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같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욕먹으면 좋고, 우스꽝스러우면 좋은 것이 그들이며, 그래서 그들의 정체성을 의심할 수 밖에 없는 것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물론 대통령실이 뭔가 잘못된 사진을 제공한 것이 근본적인 실수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그걸로 확인같은 건 하지도 않고, 욕지껄이만 털어놓는 무뇌한 진보논객은 그야말로 쓰레기 수준이라 할 수밖에 없는 거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초반에는 또록또록하게 사투리여도 말하는 걸 보고서, 막판에 어눌하게 말하는 걸 보고서, 많이 힘들었겠구나! 5년이 흘러서 나름 연세가 들어서 발음이 부정확하고, 좀 이상하구나!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치매라고 말하고는 싶지 않다. 모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빠들은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다. 여전히... 정권은 바뀌었지만, 그들의 사고방식은 10년전에 머물러 있는 것 같다. 놀랍다. 발전없는 그들이...

 

 

728x90

‘빈 화면 보며 업무?’…尹 순방 비하인드컷 풀린 의문

입력 2022-07-04 09:08 수정 2022-07-04 10:09

 

대통령실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윤석열 대통령이 스페인 마드리드 시내에 위치한 호텔에서 자료를 검토하는 사진을 3일 공개했다. 대통령실 제공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정상회의 순방 당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가운데 컴퓨터 빈 화면을 주시하고 있는 윤 대통령의 모습이 논란이 된 데 대해 즉각 입장을 밝혔다.

 

대통령실은 3일 공지를 통해 “오늘 배포한 순방 관련 사진 가운데 윤 대통령이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있는 사진 속의 빈 모니터 화면은 현지에서 대통령이 국무회의 안건을 결재한 직후 화면이 사라진 상태를 찍은 것”이라며 “해당 사진과 관련해 오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논란이 된 건 윤 대통령이 컴퓨터에 빈 화면을 띄우고 업무를 보고 있는 듯한 사진이었다. 친민주당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일하는 척만 하고 있다” “쇼를 해도 티가 안 나게 하라”는 등의 비판이 쏟아졌다.

 

서울공항 출발 공군 1호기에서 자료 검토하는 윤석열 대통령. 대통령실 제공

 

현지 숙소에서 자료 검토하는 윤석열 대통령. 대통령실 제공

 

현지 숙소에서 자료 검토하는 윤석열 대통령. 대통령실 제공

 

앞서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 부부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일까지 3박5일간 첫 해외순방 일정을 소화하던 중 찍은 미공개 사진 여러 컷을 공개했다.

 

 

대통령실이 추가로 공개한 사진에는 공군 1호기에서 자료를 살피는 윤 대통령과 이를 지켜보는 김 여사의 모습, 정상회의가 열린 스페인 마드리드 현지 숙소 인근 레티로 공원을 산책하는 윤 대통령 부부의 모습, 레티로 공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윤 대통령의 모습 등이 담겼다.

 

산책 도중 아이스크림 먹는 윤석열 대통령. 대통령실 제공

300x250

산책하는 윤석열 대통령 내외. 대통령실 제공

 

산책하는 윤석열 대통령 내외. 대통령실 제공

 

권남영 기자

 

 

‘빈 화면 보며 업무?’…尹 순방 비하인드컷 풀린 의문

대통령실이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정상회의 순방 당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가운데 컴퓨터 빈 화면을 주시하고 있는

m.kmib.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