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우, 14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9월 4일 결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관계자가 밝혀 뮤지컬배우 김준수, 영탁 등에게 이미 청첩장을 준 것으로 알려져
친근한 얼굴이다. 이미 결혼했을거라 생각했었지만, 불타는 청춘에 나와서 아직 미혼이라고 말해서 놀랐다. 동안이고, 사람 좋아보여서 좋게 보고 있었고, 나름 좋은 역할을 연기해서 친숙하다.
옛날에는 드라마에서 자주 볼 수 있었는데, 현재는 간간히 소식만 듣는 상태다. 하지만 앞으로도 그러라는 법도 없고, 좋은 기회에 여러 작품,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의찬이 아빠로 나와서 이미 아빠인줄 알았지만, 총각이었다는 사실이 좀 안타깝기도 하고, 어쨌든 그만저만 살아가는 것이 인생인 것 아닐까 싶고...
출생 : 1968년 3월 8일 (54세)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7cm, 67kg
형제자매 : 3남 2녀 중 둘째
학력 : 청덕초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경신고등학교 (졸업)
데뷔 : MBC 공채 19기 탤런트
종교 : 천주교(세례명: 대건 안드레아)
김찬우, 14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9월 4일 결혼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8.31 11:53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찬우(53)가 결혼한다.
31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관계자는 김찬우가 오는 9월 4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찬우는 '신랑수업'을 통해 네일숍을 운영하고 있는 14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린 바 있다. 당시 여자친구에 대해 "나디아 느낌이 있는 건강미인"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결혼 준비를 마친 김찬우는 '신랑수업' 멤버인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 영탁 등에게 이미 청첩장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김찬우는 MBC 공채 19기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LA 아리랑', '순풍산부인과', '카이스트' 등 작품에 출연하며 1990년대 큰 사랑을 받았다.
출처 : SBS연예뉴스
원본 링크 :
https://ent.sbs.co.kr/m/article.do?article_id=E1001025688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