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민경 1년 만에 사격 국가대표 발탁 열심히 하겠다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19일 부터 태국에서 열리는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 IPSC KOREA 대한실용사격연맹 IPSC LV.4 자격 시험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11. 14. 08:34

본문

반응형

대단한 운동뚱이다. 실력이 있는 것이 기본적인 능력이 좋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개그같지만 진심이고, 제대로 하기 때문인 것 같다. 가끔 영상을 볼 때마다 깜짝 놀란다. 재밌기도 하지만 진심 재능이 있는 것 같고, 잘하디 때문이다.

 

개그를 하지 않았다면 더 잘할 수 있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 정도이고, 지금이라도 재능을 찾아낸 것이라 생각한다.

 

마침 선수 자격으로 공식 대회에 나간다고 한다니 놀랍기도 하고, 경쟁에 밀려 나가지 못한 일반 선수에게도 심심한 위로를 보낸다. 하지만 경쟁이란 것이 그런 것 아닌가 싶다.

 

김민경 선수가 좋은 결과를 이뤘으면 좋겠다. 뉴스도 뉴스지만, 관심도를 높일 수 있다고 본다. 그만큼 기회가 커진다고 볼 수 있겠다. 기대가 된다.

 

김민경, 1년 만에 사격 국가대표 발탁…"열심히 하겠다"

입력 2022.11.11 13:47

 

개그우먼 김민경이 사격을 시작한 지 1년 여 만에 태극마크를 달고 세계 사격 대회에 출전한다.

 

11일 김민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에 세계대회를 나가게 됐다."라면서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앞서 채널 IHQ 웹 예능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측은 "김민경이 오는 19일부터 태국에서 열리는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2022 IPSC Handgun World Shoot)'에 국가대표 자격으로 출전한다"라고 알렸다.

 

김민경은 지난 6월 IPSC KOREA(대한실용사격연맹)에서 진행된 IPSC LV.4 자격 시험을 시

작으로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쳐 최종 멤버로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300x250

김민경은 사격을 배운지 1년 여 만에 태극마크를 달게 된 셈.

 

한편 '운동뚱' 김민경의 생애 첫 IPSC 사격 대회 도전기는 12월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공개된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696734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