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보검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던 날"..권수현, '청춘기록' 비하인드 공개 [★SHOT!] 정책홍보 효과만점 남성우월사회 넘어 여성존중사회로 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져 바람직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0. 9. 17. 10:18

본문

반응형

아무리 정책홍보를 한다해도, 박보검 효과만 할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사건이라고 볼 수 있다.

자궁경부암 예방주사를 드라마(?)에서 언급하고 그렇게 예방접종을 했다는 말이다. 이건 남성 입장에서 보면 반드시 맞아야하는지 의무감이 1도 없는 것이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남성도 맞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얘기가 있어왔다.

상식적으로 맞는 일이다.

 

우리나라 사회가 어느정도 발전하고 있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남성우월적인 사회에서 점점 탈피하고 있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이런 정책에 대한 드라이버를 박보검 같은 연예인을 통해 홍보한다면 효과만점이 아니겠나, 잘 활용해야 할, 전략이라 생각된다.

 

www.chosun.com/entertainments/entertain_photo/2020/09/16/Z57YV3XAVLDQUIWFJMKTGRGQLY/

 

"박보검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던 날"..권수현, '청춘기록' 비하인드 공개 [★SHOT!]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권수현이 ‘청춘기록’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권수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청춘기록 셋이서 손잡고 산부인과 다녀온 날의 기록”이라는 메

www.chosun.com

"박보검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맞던 날"..권수현, '청춘기록' 비하인드 공개 [★SHOT!]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권수현이 ‘청춘기록’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권수현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청춘기록 셋이서 손잡고 산부인과 다녀온 날의 기록”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에서 권수현은 변우석, 박보검과 나란히 앉아 산부인과 진료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변우석은 권수현에게 기대어 멍뭉미를 발산하고 있다. 군대에 간 박보검의 얼굴도 반갑다.

15일에 방송된 tvN '청춘기록'에서 사혜준(박보검 분), 원해효(변우석 분), 김진우(권수현 분)는 자궁경부암 예방 주사를 맞아 눈길을 끌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