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젊은이의 양지' '금홍아 금홍아' 배우 이지은 자택서 사망…향년 52세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1. 3. 9. 23:46

본문

반응형

좋아했던 배우의 비보를 전해들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란 말은 틀린 말이다.

 

세상살이가 생각과 다른 게 많다.

그 힘든 속사정을 이해할 순 없지만, 너무 안타깝다 말하지 않을 수 없다.

 

모두 다 행복할 수 없고, 모든 순간이 좋을 수만은 없는 것이 인생이다.

소소한 즐거움과 기쁨을 행복으로, 위안으로 삼아야 하지 않을까?

피치못할 사정도 큰맘 먹고 넘기면 후일에 되돌아보면 별일 아닌 것이 되어버리는 것처럼 의미 있는 것이 인생이라 생각한다.

 

http://cbs.kr/9MkD2K 

 

'젊은이의 양지' 배우 이지은 자택서 사망

…향년 52세

m.nocutnews.co.kr

'젊은이의 양지' 배우 이지은 자택서 사망…향년 52세

 

배우 이지은. 네이버 영화 캡처

1990년대 인기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출연했던 배우 이지은(52)이 사망했다.

 



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지은은 8일 오후 8시께 서울 중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지은이 연락을 받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이지은은 함께 지내던 아들이 군에 입대한 후 홀로 생활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은은 1994년 SBS 프로그램 '좋은 아침입니다'에서 모델로 데뷔, 영화 '금홍아 금홍아'로 제16회 청룡영화제와 34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 여우상을 받았다. 1995년에는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이후 드라마 '며느리 삼국지' 'OK목장', 영화 '러브 러브' '파란 대문'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하다 2004년 KBS2 드라마 '해신'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멈췄다.

사인을 규명하기 위한 부검은 현재 경찰이 유족과 협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