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때녀 개벤져스 오나미 멀티골 기록하며 역전 성공 이대로 득점왕? 에이스 오나미 기회 줄곧 집중 마크하던 주시은 최은경으로 교체되자 공격의 기회 단독 돌파 원샷원킬 쾌속 치달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3. 24. 08:36

본문

반응형

잠시 애매한 플레이를 하고 있더니, 갑자기 골을 터뜨린 걸 보고 재밌다 통쾌하다 생각했다. 좁은 공간에서 적은 수로 하는 축구라 정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답답하다 생각했는데, 그걸 뻥 뚫어 통쾌하게 만들어 줬다.

 

이정도 플레이와 리액션을 환영해주지 않을 수 없다. 물론 진 아나콘다팀은 아쉬워 눈물을 흘렸지만, 못하지 않았고, 잘 싸웠지만 졌던 것이다.

 

어쨌든 재밌게 봤고, 선수들이 모두 다이어트를 하는 건지, 근육량이 늘어난 건지 모르겠지만, 건강해보여서 좋았다.

 

 

'골때녀' 개벤져스 오나미, 멀티골 기록하며 '역전 성공'…이대로 득점왕?

오나미가 멀티골을 기록했다. 23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아나콘다와 FC개벤져스의 리그전이 펼쳐졌다. 이날 경기는 아나콘다의 선제골로 시작됐다.

ent.sbs.co.kr

'골때녀' 개벤져스 오나미, 멀티골 기록하며 '역전 성공'…이대로 득점왕?

김효정 에디터작성 2022.03.23 22:09

 

'골때녀' 개벤져스 오나미, 멀티골 기록하며 '역전 성공'…이대로 득점왕?

728x90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오나미가 멀티골을 기록했다.

 

23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아나콘다와 FC개벤져스의 리그전이 펼쳐졌다.

 

이날 경기는 아나콘다의 선제골로 시작됐다. 아나콘다의 전반 리드로 끝난 경기에 개벤져스는 남다른 각오로 후반전에 나섰다.

그리고 에이스 오나미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줄곧 오나미를 집중 마크하던 주시은이 최은경이 교체되자 공격의 기회가 찾아왔다. 이에 오나미는 바로 역습을 하며 돌파했고 동점골을 기록했다.

 

원점으로 돌아간 경기에서 또 한 번 오나미가 역습을 시도했다. 오나미는 치고 달리며 순식간에 골대 앞까지 갔고 그대로 땅볼 강슛을 성공시켜 역전에 성공했다.

 

 김효정 에디터

출처 : SBS연예뉴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