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준호 뮤지컬배우와 폭소결혼식 개그맨 김준호가 두살 연상의 김은영씨와 화촉을 밝혔다 김준호와 이혼한 연극배우 김은영, 과거 방송서 남편으로서는 50점 사기결혼인 듯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4. 18. 18:21

본문

반응형

참 애매한 결혼이었고, 이혼이었다. 사기결혼이라고 하기에는 좀 이상하기도 하고, 정상적인 결혼이라기엔 뭔가가 빠진 기분이 들어서, 사기결혼을 유추할 수 있다. 그게 아니라면 결혼 후 뭔가가 바뀐 것이고, 계속할 수 없었을 가능성이 있는 건데, 왜 지속할 수 없었는지에 대해 김준호 보다는 김은영에게 혐의가 더 크다 볼 수 있다. 그래서 사기 결혼이다 말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최근 남편을 물놀이에서 죽이고 보험금을 받으려 했던 것처럼, 김은영도 유사하게 돈이나 받아먹을 목적으로 사기결혼 한 것은 아닌지 의심을 거두기 어려워 보인다.

 

만일 이상하다 싶으면 곧바로 이혼하는 것이 옳지만, 해외로 나가서 자리를 잡고는 김준호에게 희망고문한 것도 황당한 일이다. 김준호는 행복한 결혼을 꿈꿨을 것이다. 그런데 결국 결혼한 것도 아니고, 안한 것도 아닌 처지였던 것으로 정말 황당한 사기결혼을 당한 것이 아닌가 싶다.

 

당사자의 의견은 들을 수 없지만, 정황상으로 그렇게 유추해볼 수 있는 것 아닌가 싶다. 다행히 다시 김지민과 좋은 소식이 있어서 한번 생각해봤다. 행복하기만 하면 과거야 무슨 상관이랴!

 

728x90

 

김준호 뮤지컬배우와 '폭소결혼식'

입력 2006.03.19 15:29

 

개그맨 김준호가 두살 연상의 김은영씨와 화촉 을 밝혔다.

 

개그맨 김준호(31)가 '폭소결혼식'을 올려 시선을 끌었다.

김준호는 19일 낮 12시30분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내 스카이시티 컨 벤션홀에서 두살 연상의 뮤지컬배우 김은영씨와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은 선배개그맨 김병조의 주례와 동료 컬투의 사회로 진행됐 으며 자두가 결혼 축가를 불렀다.

 

결혼식에는 소속된 YK패밀리 대표 양원경을 비롯한 장동민 김대희 등 동료 선후배 개그맨과 탤런트 가수, 그리고 신부의 동료들인 연 극배우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신부가 출연중인 퍼포먼스 '난타'를 기획 공연하고 있는 송승 환 PMC 프로덕션 대표와 EBS '코리아 코리아'에서 김준호와 호흡 을 맞추고 있는 기상캐스터 안혜경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축가를 부른 자두 외에도 '개그콘서트'에서 '고음불가'코너로 인기 를 끌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 변기수 류담, 그리고 '난타' 출연진이 등장해 축하공연을 보여줬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또 사회를 맡은 컬투의 익살스런 멘트와 함께 결혼식 도중 WBC 한일전의 중계상황을 언급해 하객들이 박수와 폭 소를 터트리기도 했다.

김준호-김은영 커플은 결혼식에 앞서 짧은 기자회견을 갖고 "얼마 전 김대희가 결혼한 바로 그 장소에서 다시 식을 올리게 됐다"고 운 을 뗀 뒤 "행복하고 단란한 가정을 꾸려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 했다.

 

두 사람은 결혼 다음날인 20일 호주로 6박7일간의 신혼여행을 다녀 온 뒤 서울 등촌동에 마련한 아파트에 보금자리를 꾸민다.

 

한편 신부가 던진 부케는 뮤지컬 '루나틱'에 출연중인 강지연(전 그 룹 스페이스A 멤버)이 받았다.

 

(스포츠조선 강일홍 기자)

 

 

 

김준호 뮤지컬배우와 '폭소결혼식'

김준호 뮤지컬배우와 폭소결혼식

www.chosun.com

300x250

김준호와 이혼한 연극배우 김은영, 과거 방송서 "남편으로서는 50점"

KBS2 '인간의 조건' 방송화면

 

개그맨 김준호(42)가 22일 아내 김은영(44) 씨와 합의 이혼했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3월 두 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결혼했으나 떨어져 지낸 기간이 길어지며 결국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김준호와 이혼한 연극배우 김은영, 과거 방송서 '남편으로서는 50점'

개그맨 김준호(42)가 22일 아내 김은영(44) 씨와 합의 이혼했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3월  두 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결혼했으나 떨어져 지낸 기간이...

mobile.busan.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