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세대 최고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 당했다 폭로글 일파만파 반강제적으로 모자 벗긴 뒤 정수리를 주먹 2대 더 내려쳤다 정신 없는 상황 오른쪽 뺨을 4대 왼쪽 뺨을 2대 순간적으로 폭행

창(窓)/연예窓

by dobioi 2022. 6. 7. 11:52

본문

반응형

1세대 아이돌이라고 하면 적지 않은데, 왜 이런 쌍소리를 입에 달고 다녔을까? 황당하다. 이러다가 누군지 밝허지면 쪽팔릴텐데 말이다.

 

이런 대우를 받으려면, 뭔가 일을 저질렀을 것 같기는 한데, 그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고, 상대방 얘기만 한 것 같아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다. 그게 아니라면 상습폭행이 있었겠지!

 

그는 “B대표님은 ‘야이 XX년아 이 개XX가 고집 XX 세네. 이 XXX가 뒤질라고 XX’이라고 욕을 한 뒤 저를 폭행하기 시작했다”면서 “정신이 없는 상황에서 오른쪽 뺨을 4대 왼쪽 뺨을 2대를 순간적으로 폭행당했다. 그래도 분이 풀리지 않았는지 ‘XX 모자 벗어’라는 말과 함께 반강제적으로 모자를 벗긴 뒤 정수리를 주먹으로 2대 더 내려쳤다”라고 털어놨다.

 

1990년대 후반에 데뷔해 2000년대 초반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아이돌 그룹들을 일컫는 말이다.

 

보이그룹으로는 언타이틀, IDOL, H.O.T., 젝스키스, NRG, 태사자, 유비스, UNO(우노), TNB, OPPA, 신화, 이글파이브, A4, 팬클럽, 클릭비, Y2K, god,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원타임, UN, 디베이스, K-POP, 블랙비트, 테이크, 악동클럽, 량현량하, 오션, 오투알(O2R) 등이 있다.

 

걸그룹으로는 S.E.S., 핑클, 베이비복스, 써클, 클레오, 디바, O-24, 슈가, 티티마, 파파야, 샤크라, 쥬얼리, SWi.T, 투야, 밀크, 신비 등이 있다.

 

혼성그룹으로는 영턱스클럽, UP, 쿨, 코요태, 오룡비무방, 고구려 등이 있다.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고 주장하는 이 누리꾼의 최초 글의 진위가 아직 확인되지 않은 가운데, 일각에서는 글에 나온 A씨가 H.O.T 멤버 중 한명일 가능성이 높다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근거는 최초 글에 올라온 인증샷 속 연습실 인테리어였다.

 

이 사진에 나온 스피커와 문의 위치, 그리고 콘크리트가 노출된 천장 인테리어 등이 H.O.T의 한 멤버 올린 사진의 것과 비슷하다는 것. 1세대 아이돌 그룹인 H.O.T에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도전했던 멤버는 장우혁과 토니 등 2명이다.

 

728x90

 

"1세대 최고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 당했다"...폭로글 일파만파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6.07 09:55 수정 2022.06.07 10:07

 

"1세대 최고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 당했다"...폭로글 일파만파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폭로글이 인터넷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누리꾼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6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그 날만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린다."면서 "1세대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A씨가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연습생이었다."는 글을 올렸다.

 

글에서 이 누리꾼은 2016년 2월 18일 소속사 대표 A씨와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음악이 올드하다."는 의견을 밝혔다가 A씨로부터 "야이 XX년" 등이라는 욕설과 함께 오른쪽 뺨을 4대 왼쪽 뺨을 2대를 폭행당했고, 이후 모자를 벗긴 뒤 정수리를 주먹으로 2대 더 맞았다고 주장했다.

 

 

"1세대 최고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 당했다"...폭로글 일파만파

 

300x250

 

이 누리꾼은 사건 발생 이후 A씨에게 사과를 받지 못했고, 오히려 "원인 제공을 했다."는 식의 답변만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A씨에 대한 두려움으로 계약 해지를 한 누리꾼은 군대를 다녀왔지만 여전히 A씨에게 사과를 받고 싶다고 강조했다.

 

누리꾼은 글 말미에 "이 상처를 홀로 참고 넘긴다면 저 뿐만 아니라 2차, 3차 피해자가 생길 것"이라면서 "진정성 있는 사과를 원하며, 부디 저 말고 다른 연습생들이 이런 일들로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 누리꾼은 글과 함께 자신의 연습생 시절 찍은 사진을 일부 공개하기도 했다. 글의 진위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출처 : SBS연예뉴스

 

 

"1세대 최고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 당했다"...폭로글 일파만파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무자비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의 폭로글이 인터넷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누리꾼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ent.sbs.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