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파트 주차장서 불 화재 잇따라 주차장 승용차 3대 피해 충전 중이던 킥보드 지상 주차장에 주차돼 있던 승용차 10분 만에 꺼져 한 2층짜리 주택에서 불 플라스틱 재활용 공장

시사窓/사회

by dobioi 2022. 8. 2. 08:36

본문

반응형

불이 많이 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시절에 사고란 사고는 많이 났었다. 이제는 윤석열 대통령이구나 싶을 정도로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것 아닐까 싶다. 문제는 대통령이기도 하고, 또 사회가 느슨해진 것이라 생각된다. 사건 사고는 피치 못할 사정에서 발생되는 것이라기 보다는 안전에 대해서 몰지각하거나, 몹시 흐트러져있기 때문이라 생각된다.

 

안전에 대해서 아무리 강조를 했어도, 지지율이 떨어질 것을 알고서도 제대로 대응 못한 문재인정부를 생각해보면, 안전에 대해 아무런 생각이 없어도 아무런 사고가 나지 않을 거라고 볼 수 있겠나?

 

적어도 일부는 부화뇌동 해줘야 한다. 그래야 적어도 넋놓고 있는 건 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 호감은 가져야 하지 않나? 그런 분위기를, 뉘앙스를 던져줘야 한다. 정치적인 수사만 배우려하지 말고, 역대 대통령 장단점을 잘 숙지해주기 바란다.

 

소방 안전점검이라도 해야 한다. 굳이 해야한다면 이런 걸 점검해야 할 것이고, 자동차는 배터리 사용하는 전기차가 많아졌으니, 재앙이 속출할 것이다. 이것에 대한 대책을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그렇게 욕했던 재앙 정부가 될 수도 있다.

 

아파트 지상에 주차된 승용차에서 시뻘건 불길이 올라옵니다.

 

728x90

아파트 주차장서 불‥화재 잇따라

입력 2022-08-02 06:13 | 수정 2022-08-02 06:15

 

 

앵커

 

어젯밤 충북 청주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불이 나 승용차 3대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서울 마포구에선 충전 중이던 킥보드에 불이 났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장슬기 기자입니다.

 

리포트

 

아파트 지상에 주차된 승용차에서 시뻘건 불길이 올라옵니다.

 

소방관이 진화에 나서보지만 불길이 쉽게 줄어들지 않습니다.

 

"와 바람 엄청 불어. 와 어떡해‥(장난 아니다)"

 

어젯밤 11시 반 쯤 충북 청주 청원구의 한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 주차돼 있던 승용차에서 불이 나 10분 만에 꺼졌습니다.

 

화재 당시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불길이 양 옆으로 번지면서 승용차 3대가 타 소방서 추산 1천 9백만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

 

창문 밖으로 검은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어제 저녁 6시 반쯤 서울 마포구 공덕동의 한 2층짜리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지만 집 내부 10제곱미터가 타 5백 3십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집 안에서 충전 중이던 전동 킥보드 배터리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300x250

이보다 앞선 오후 5시쯤에는 경기 화성시 장안면의 한 플라스틱 재활용 공장에서 불이 나 5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공장 한 동 천장 70제곱미터가 모두 탔습니다.

 

MBC뉴스 장슬기 입니다.

 

영상제공 : 마예원(시청자), 양현영(시청자), 서울 마포소방서 / 영상편집 : 김재환

 

 

 

 

아파트 주차장서 불‥화재 잇따라

어젯밤 충북 청주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불이 나 승용차 3대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서울 마포구에선 충전 중이던 킥보드에 불이 났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장슬기 기자입...

imnews.imbc.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