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Archive»

« 202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09-26 23:22

안중근 의사의 위대함을 축소시키는 건가? 오버가 아닌가.

망발이다. 할 말이 있고, 못할 말이 있는데, 어디다 갖다 대나?

김종인이 3.1운동에 대해 말하니 어떻게든 대응하는 차원에서 갖다 댄 것이 희한하게도 안중근 의사 비하 발언을 한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민주당이 입단속을 하려고 하지만 빵빵 터지고 있는 것 같은데, 생각과는 다르다 싶었을 것이다.

이러다가 모두 다 한마디씩 해대면 참 우스운 꼴이 되지 않겠나. 또다른 이해찬이 나타나 더 강한 소리를 뱉어줘야 하지 않을까?

 

http://cbs.kr/ZYyLzQ 

 

추미애 아들 '안중근'에 빗댄 민주당…野 "통탄할 일"

더불어민주당이 공식 논평을 통해 군시절 특혜 의혹을 받는 추미애 법무장관 아들을 안중근 의사에 빗댔다 논란이 일자 정정했다. 야권에선 당장 "순국선열이 통탄할 일"이라는 비판이 나왔다.

m.nocutnews.co.kr

핫이슈검찰개혁 충돌

추미애 아들 '안중근'에 빗댄 민주당…野 "통탄할 일"

논란 커지자 논평에서 관련 내용 삭제

더불어민주당 박성준 대변인(사진=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이 공식 논평을 통해 군시절 특혜 의혹을 받는 추미애 법무장관 아들을 안중근 의사에 빗댔다 논란이 일자 정정했다. 야권에선 당장 "순국선열이 통탄할 일"이라는 비판이 나왔다.

 



민주당 박성준 원내대변인은 16일 "추 장관 아들은 '나라를 위해 몸을 바치는 것이 군인의 본분'(위국헌신군인본분·爲國獻身軍人本分)이라는 안중근 의사의 말을 몸소 실천한 것"이라는 논평을 냈다.

진행중인 국회 대정부질문과 서욱 국방장관 후보자 청문회가 '추미애 청문회'처럼 이뤄지는 걸 비판하면서, 추 장관 아들을 두둔하다 나온 발언이었다.

그는 "명확한 사실관계는 추 장관의 아들이 군인으로서 본분을 다하기 위해 복무 중 병가를 내고 무릎 수술을 받은 것"이라며 "야당은 가짜 뉴스로 국방의 의무를 다한 군 장병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고 주장했다.

미래통합당 김은혜 대변인(사진=윤창원 기자)

야권에서는 당장 부적절한 비유라는 지적이 나왔다.

국민의힘 김은혜 대변인은 구두논평에서 "반칙과 특권에 왜 난데없는 안중근 의사를 끌어들이나. 민주당은 대한민국 독립의 역사를 오염시키지 말라"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장관 아들 한 사람 구하려다 집권 여당이 이성을 잃고 있다"며 "대국민 사과를 해도 모자랄 판에 나오는 용비어천가. 급할 때일수록 숨을 몰아쉬길 권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페이스북에 "지하에 계신 순국선열들께서 통탄할 일이다. 정말 막 나가도 너무 막 나가는 것 아닙니까"라며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순흥 안씨의 한 사람으로서 분명하게 말한다. 망언을 당장 거두어 들이고, 안중근 의사를 욕되게 한 것에 대해 사죄하라"고 적었다.

논란이 커지자 민주당은 박 원내대변인 논평에서 관련 내용을 삭제했다.

'시사窓 >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영업정지 땐 임대료도 정지돼야 정상 안진걸(민생경제연구소 소장)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임대료 분쟁조정신청,서울 작년 2배붐, 김희선, 오뚜기 착한 임대료  (0) 2020.09.18
정의당, 약자의 삶엔 약했고 이념적 독선 강했다 박창진(정의당 전 갑질근절특별위원장)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라스트 심상정 새 정치 의미 정체, 구습 당원 소통 부재한 탓  (0) 2020.09.18
핫이슈검찰개혁 충돌추미애 아들 '안중근'에 빗댄 더불어민주당 박성준 대변인 野 "통탄할 일"논란 커지자 논평에서 관련 내용 삭제 "대한민국 독립의 역사를 오염시키지 말라"  (0) 2020.09.17
스페셜노컷브이 쿠데타 세력이 정치공작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발언에 육군 장성 출신 한기호·신원식 퇴장 정치 개입 세력들 민간인 사찰, 공작, 쿠데타까지, 민주투사? 친일세력?  (0) 2020.09.16
신원식 의원, 秋아들 민원 전화 국방장관 인사청문회서 제보 내용 공개 당시 국방부로 민원 전화 건 사람은 여성 목소리 신상기록엔 추 장관 남편 신속한 검찰 수사 촉구  (0) 2020.09.16
[뉴스닥]상한가 : 독감백신(박용진) / 하한가 : 국방부(박성중)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전국민 독감 백신? 물백신 vs 통신비 2만원 보다 낫다 물백신이라면 녹십자 디스?  (0) 2020.09.16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