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 총맞고 쓰러진 아베 전 총리의 사진 경호원들이 둘러싸고 가운데 쓰러져 일본 지역 방송 아베 심정지 상태 사실상 숨진 것으로 보여 용의자 산탄총 발사 의식불명 위독

시사窓/국제

by dobioi 2022. 7. 8. 13:47

본문

반응형

일본에서 황당한 살인사건이 일어났다. 미국에서만 총기사고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 일본은 더 위험한 나라라는 인식을 심어주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인다.

 

생각이 다르다고 해서 총으로 죽일 수 있다는 건 일본의 수준이 그리 밝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건 아닌지 모를 일이다.

 

최근에 보기 힘든 대단한 사건이라 생각한다. 이렇게 된다고 해서 일본의 문화가, 사회가 바뀔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아마도 계엄령 같은 수준으로까지 치닫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본다.

 

 

출처:YTN 뉴스 유튜브 화면 캡쳐

 

참의원 선거 유세에 나선 일본의 아베 신조 전 총리가 선거 유세 중 총격을 받고 쓰러졌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NHK 등 일본 언론은 현지 시각으로 오전 일본 나라시에서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유세하던 아베 전 총리가 총격을 받고 쓰러졌다고 전했습니다.

 

아베 전 총리는 산탄총으로 보이는 총기를 들고 등 뒤로 접근한 남성에게서 왼쪽 가슴에 두 발의 총격을 받고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총격을 받은 아베 총리는 곧바로 헬기로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일본의 지역 민방 등은 아베 총리가 의식 불명에 빠졌거나 심정지 상태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한 자민당의 관계자 역시 아베 전 총리가 왼쪽 가슴에 두 발의 총격을 받았다는 정보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일본 언론은 현지 경찰이 현장에서 용의자로 보이는 한 남성을 체포했으며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출처:YTN)

728x90

출처:MBC 뉴스 유튜브 화면 캡쳐

 

 

총을 쏜 용의자는 쏜 다음에 도망가지 않고 그 자리에 있었다

 

[속보] 총맞고 쓰러진 아베 전 총리의 사진

도쿄=성호철 특파원

입력 2022.07.08 12:36

 

총을 맞고 쓰러진 아베 전 총리의 모습. 경호원들이 둘러싸고 가운데 쓰러진 아베 전 총리의 모습이 보인다./NHK 화면 캡쳐

 

 

NHK는 8일 주변 목격자에서 받은 영상을 속보에서 보도했다. 사진에는 아베 전 총리가 쓰러진 주변을 검은 양복의 경호원들이 둘러싸고 있다. 경찰은 총격 직후에 40대 남성 용의자를 체포했다. 주변 목격자는 NHK에 “2번째 총성에 아베 전 총리가 쓰러졌다”고 말했다. 또 다른 목격자는 “총을 쏜 용의자는 쏜 다음에 도망가지 않고 그 자리에 있었다”고도 했다.

 

 

 

 

 

 

[속보] 총맞고 쓰러진 아베 전 총리의 사진

속보 총맞고 쓰러진 아베 전 총리의 사진

www.chosun.com

300x250

 

선거 유세 현장에서 총격 받고 쓰러진 아베 전 일본 총리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선거 유세 중 갑자기 쓰러졌다고 NHK가 8일 보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