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결혼, 팬들은 진작에 알고 있었다 ‘피겨 여왕’ 김연아(32)가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로 활동 중인 인기 팝페라 가수 고우림(27)과 오는 10월 결혼 손편지 전문
깜짝 놀랐다. 누군지도 모르는, 개인적으로 모르는 분이랑 결혼하게 된 것 같은데, 축하할 일이라 생각한다. 좋은 만남이고, 좋은 소식이라 생각한다. 행복한 커플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지금껏 깔아놓은 바탕 위에 행복을 잘 만들어가길 바란다. 부럽다.
이름 : 고우림
출생 : 1995년 7월 10일 (27세)
경상북도 상주시
신체 : AB형 | 182cm | 발사이즈 265mm
약혼자 : 김연아(2022년 10월 22일 결혼 예정)
병역 : 미필 (결혼 후 입대 예정)
대한민국의 성악가.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포지션은 베이스.
2017년 JTBC에서 방영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 2에 출연하여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와 포레스텔라를 결성, 결승까지 진출하고 우승하였다. 이후로도 포레스텔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수상 경력]
김연아♥고우림 결혼, 팬들은 진작에 알고 있었다
김소정 기자
입력 2022.07.25 14:03
‘피겨 여왕’ 김연아(32)가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로 활동 중인 인기 팝페라 가수 고우림(27)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김연아(왼쪽), 고우림. 사진 출처=김연아 SNS, 고우림 SNS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25일 조선닷컴에 “김연아와 고우림이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다. 고우림도 이날 팬카페에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편지에서 그는 “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저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저는 조금 더 성숙해진 어른의 모습으로, 더 지혜롭고 바람직한 여러분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고우림이 팬카페에 올린 손편지/고우림 팬카페
고우림 입장 전문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주시는 우리 숲별 그리고 울림 여러분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고우림입니다.
갑작스러운 기사와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늘 저의 활동과 행보에 응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저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큰 결정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지만 늘 저는 지금처럼 변함없이 포레스텔라의 베이스 고우림으로서 묵묵히 저의 자리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저는 조금 더 성숙해진 어른의 모습으로, 더 지혜롭고 바람직한 여러분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숲별, 울림 여러분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우림 올림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에서 처음 만났으며, 3년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양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는 알리지 않았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관계는 올해만 여러 차례 온라인상에 언급돼 팬들은 이미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을 눈치채고 있었다. 지난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 김연아 누구랑 결혼하는지 안다. 그분도 연예인이다. 노래하는 남자고 아주 유명하진 않지만 팬층은 두터운 어린 남자다”라는 글이 올라왔었다.
고우림 반려견 '연우'/고우림 인스타그램
다른 네티즌이 “열애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현재 (김연아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라고 묻자, 작성자는 “노래하는 남성이고, 아주 유명하진 않지만 팬층은 두터운 어린 남자”라고 답했다. 또 다른 네티즌이 고우림이 활동한 포레스텔라의 초성인 ‘ㅍㄹㅅㅌㄹ’를 댓글로 언급하기도 했다.
고우림의 반려견 이름도 열애 증거 중 하나였다. 고우림은 김연아와 열애 중이었던 2020년 5월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연우’ 사진을 올린 뒤 “우리 부모님 곁을 따뜻하게 지켜줄 여동생이 생겼다”고 적었다. 이를 본 팬들은 반려견의 이름이 김연아의 ‘연’과 고우림의 ‘우’를 따 ‘연우’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김연아 가족의 반응도 전해졌다. SBS 연예뉴스에 따르면 김연아 가족은 지인들에게 고우림을 소개하면서 “이제 딸도 행복한 삶을 누릴 때가 됐고 자연스럽게 알려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딸이 따뜻한 사랑을 주고 받으면서 가정을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둘의 만남을 축복했다고 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