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코로나19 확진 우영우 발리 휴가 못 간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 겹쳐 선제적 자가진단키트 검사 양성 반응 곧바로 신속 항원 검사 결과 확진 판정
우영우를 보면서 재밌는 캐릭터들이 많다는 생각을 했다. 드라마마다 다 그렇다고도 생각되지만, 주인공 이외에는 부각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길래, 금번처럼 잘된 드라마에서는 악역이더래도 호감이 갈 정도로 재밌게 보고 있다.
게다가 이름도 모르던 배우를 알게 되서 반갑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점점 인프라가 넓게 퍼져서 단단하게 형성되는 것 같기도 하다.
나타났다 사라지기도 하고, 어딘가에서 짱박혀 있다가 다시 나타나기도 해서, 뭐라 말하기는 그렇지만, 어쨌든 때가 되어 나타난 좋은 배우들에게 반갑다는 인사를 하고 싶다. 개인적으로... ㅋㅋㅋ
어쨌든 코로나확진이라니, 피할 수 있는 건 아니라 받아들여서 조심해야 되겠다. 아마도 과거 같았으면 전체가 다 연좌제처럼 엮여서 어디도 가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었는데, 이제는 조금 자유스러워져서 정말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다.
드라마가 초반의 신선함과 충격을 좀 벗어나긴 했지만, 그래도 재밌어서 이렇게라도 회자되는 것이 반갑기까지 하다.
더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라고, 또 좋은 작품을 만들길 바라고, 약간의 논란이 있어도 100% 다 만족할 수는 없을테니, 어느 정도 중박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고, 이정도면 대박이라 생각된다.
강기영, '코로나19 확진…'우영우' 발리 휴가 못 간다
강선애 기자작성 2022.08.08 15:58
강기영, '코로나19 확진…'우영우' 발리 휴가 못 간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강기영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8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강기영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곧바로 신속 항원 검사를 받은 결과 지난 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강기영은 특별한 증상은 없는 상태이며,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기영은 현재 방영 중인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 분)의 든든한 선배 변호사 정명석 역으로 활약 중이다. 드라마에 쏟아진 뜨거운 인기와 더불어 강기영의 주가도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유인식PD, 배우 박은빈, 하은경, 주종혁 등은 8일 오후 발리로 출국해 약 4박 6일간의 휴가를 보낼 예정이다. 강기영은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이번 휴가에 불참하게 됐다.
강선애 기자
출처 : SBS연예뉴스
댓글 영역